사실유근본의 개발 일지

  • 홈
  • 태그
  • 방명록

2024/09/05 1

유니티 - Visual Scripting(UVS) 응용 + DoTween #2

오늘은 DoTween과 Visual Scripting(이하 UVS로 통일)을 활용하여UI 연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버튼을 누르면 숫자 1000이 올라가는 코드와다시 0으로 돌리는 코드를 작성해 봤습니다.   우클릭을 통해 On Button Click과 Set Text를 추가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Text가 있고, TextMesh가 있고,TextMeshPro가 있고, TextMeshProGUI가 있습니다.  Text는 Legacy의 Text고,TextMeshProGUI가 TextMeshPro에서의 Text입니다. DoTween의 무료 버전에서는 TextMeshPro를 지원하지 않기에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UVS에서 Butto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Inspector창에도 Bu..

카테고리 없음 2024.09.05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사실유근본의 개발 일지

rootdev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98)
    • C# (12)
      • 기초 (6)
    • 미니 프로젝트 (6)
    • 유니티 (25)
      • 2D (4)
      • 3D (2)
      • 공통 (14)
    • 알아보자 시리즈 (6)
      • 깃 관련 (0)
      • 에셋 (0)
    • UI (0)
    • 이펙트 (0)
    • 알고리즘 (2)
    • 디자인 패턴 (7)

Tag

비동기 프로그래밍, 디자인 패턴, json, ThreadPool, 최적화, Ref, DOTween, C#, 오블완, 티스토리챌린지, UI, 내일 배움캠프, 데이터, 면접 대비, 3d, UniTask, 유니티, task, 암호화, 수박게임, 유니티2D, 2D, 깃허브, 역직렬화, StableDiffusion, awaitable, 저장, 직렬화, Thread, AI,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4/09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