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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01 1

유니티 - JSON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해보자. #1 저장과 암호화

유니티에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식은크게 PlayerPrefs와 JSON을 활용하는 방식 2가지로 나뉩니다. PlayerPrefs의 경우 이전에 다루어 봤기에,오늘은 JSON을 통해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2024.09.13 - [유니티/공통] - 유니티 - PlayerPrefs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해보자  JSON을 통해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을 소개하기에 앞서서이 과정을 이해하려면 "직렬화(Serializable)/역직렬화(Deserialization)", "JSON" 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전에 정리한 글이 있으니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9.30 - [알아보자 시리즈] - 직렬화(Serialization)/ 역직렬화(Deseri..

유니티/공통 2024.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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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adPool, 암호화, C#, 저장, Ref, 깃허브, StableDiffusion, 티스토리챌린지, task, 유니티, 비동기 프로그래밍, UI, 3d, 역직렬화, 수박게임, 면접 대비, 유니티2D, UniTask, 오블완, json, DOTween, 디자인 패턴, 최적화, AI, 직렬화, 2D, 데이터, 내일 배움캠프, Thread, awai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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